스킨 컨디셔너의 역사
1974
스킨 컨디셔너 에센셜의 시작
알비온의 스테디 셀러 스킨 컨디셔너는 과거 불가능하다 여겨졌던 수분과 오일이 결합된 단 하나의 로션을 만들고자 했던 도전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수많은 실패와 연구 끝에 비로소 이상적인 유수분 밸런스와 피부 탄력을 돕는 알비온의 명작, 스킨 컨디셔너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스킨 컨디셔너 에션셜 페이퍼 마스크 출시
스킨 컨디셔너로 피부를 보다 집중 케어하기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로 페이퍼 마스크가 출시되었습니다.
1988
키타노하토(홋카이도 율무) 성분
일교차가 큰 홋카이도의 청정지역에서 자라난 율무 '키타노하토(Kita no Hato)'에서 얻은 고농축 율무 추출물을 더했습니다.
2011
유기농 키타노하토의 사용
유기농 키타노하토를 사용해 더욱 효과적인 율무의 효능을 전하고자 했습니다.
2017
2019
45주년
스킨 컨디셔너는 출시 이래 연령, 성별, 피부 타입을 뛰어 넘어 수 많은 고객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진화하고 있습니다.
유기농 키타노하토 -
엄선된 원료
20여년의 헌신적인 연구 끝에 알비온은 '키타노하토(Kita no Hato, 홋카이도 율무)'를 선택하였습니다. 율무는 본래 온열대 지방에서 자라는 작물이지만, 키타노하토는 일교차가 큰 일본 홋카이도 지방에서 재배되어 강인하고 에너지가 풍부합니다. 한편, 키타노하토는 일본에서 재배되는 율무 중 유일하게 일본 전통 한약재인 의이인(薏苡仁)으로 사용됩니다.

스킨 컨디셔너에 담긴 키타노하토는 일본 농림 규격 중 유기농산물 기준에 충족할 경우 부여되는 JAS마크 기준을 준하는 검증된 농장에서 생산되었습니다. 스킨 컨디셔너에는 이와 같이 유기농 농장에서 숙련된 경험을 갖춘 농부로부터 수확된 엄선된 율무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키타노하토가 전하는 자연의 축복을 느껴 보세요.
6가지 효능
건강하고 강인한 피부를 위해 스킨 컨디셔너는 피부 주기를 조절하고 6 가지 효능을 제공합니다
맑고 투명한 피부 :
피부를 정화해 맑고 밝은 피부 선사합니다.
부드러운 피부결 :
피부 컨디션에 균형을 잡아 줍니다.
피부 탄력 향상 :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 줍니다.
촉촉한 피부 :
상쾌하고 기분 좋은 수분을 공급합니다.
피부 고민 예방 :
과도한 피지 분비를 완화해 산뜻한 피부로 정돈해줍니다.
피부 자극 진정 :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식혀주고 완화합니다.
제품 설명
SKIN CONDITIONER ESSENTIAL
스킨 컨디셔너 에센셜
<로션>
알비온의 스테디 셀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평생의 동반자
> 자세히 보기
SKIN CONDITIONER ESSENTIAL
PAPER MASK E
스킨 컨디셔너 에센셜
페이퍼 마스크 이
집중 보습&진정 케어를 위해 스킨 컨디셔너의 모든 장점을 집약한 시트 마스트
> 자세히 보기
배경화면 다운로드